스토리 오늘은 유닛 상담을 진행하는 날입니다. 사실상 학교의 이름만 빌리고 있는 두 사람이지만, 어찌되었든 학교의 이름을 건 활동을 하게된다면 선생님과의 조율이 필요한 것은 사실인지라 담당 선생님과는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스토리 여러가지 생각이 드는 밤이네요. 두 사람은 선생님과 미리 약속한 상담실로 향합니다. 선생님이 기다리고 계시네요.
스토리 "그래, 어서오렴. 오늘 뭘 하는지는 미리 들었지?"
쿠즈하나 료 안녕하세요. (꾸벅 인사하고 자리에 앉는다.) 네에, 유닛 상담이었죠?
쿠즈하나 린 야호~ 안녕하세요~(활기차게 인사~) 잘 부탁합니다~(예의상하는말)
스토리 "그래, 나도 잘 부탁한단다. 야누스는 교외활동으로는 이미 장학금을 받았을 정도로 우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지 않니? 그래서 교외활동으로는 내가 해줄 말이 별로 없구나."
스토리 "그런데 말이지..."
스토리 선생님은 고민스러운 표정으로 두 사람의 성적 지표를 바라보다가, 이내 입을 엽니다.
쿠즈하나 료 네, 넵.. (잔뜩 쫄음)
스토리 "아무래도 너희가 이 학교 소속 학생들인 이상 내부 활동도 안 할수는 없다는건 알지? 유닛실에 들어가는 장비라던가, 레슨실 대여같은건 모두 교내화폐로 이루어지니까 말이야."
스토리 "외부 활동 자금을 환전한다고 해도 한계가 있지 않니. 그 정도는 알고있지?"
쿠즈하나 린 네에~ 그건 그렇죠? 뭐, 그래도 저희는 그렇게 지원받아 쓰는 것도 아니니까~(예의바르게 고개를 끄덕!)
쿠즈하나 료 물론 알고 있슴다.. (그 얘기였군 하는 얼굴로 고개 끄덕임)
스토리 " 그렇긴 하지. 그래서 걱정은 그리 없지만... 형식상의 교내 활동 정도는 필요하지 않겠니? 학교 내부 시설을 이용하려면 말이야."
스토리 그 말을 듣고보니 연습실을 빌리기 위해 가끔 내부 라이브도 했던 것이 생각납니다. 그 외에는 요청이 들어올 때 정도였지요.
스토리 "그래서 전에 잡았던 라이브에 대해서..."
스토리 그러고보니 전에 선생님이 라이브를 연결해줘서 하나의 일정을 잡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 일정이 언제였더라? 한 번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쿠즈하나 료 앗, 혹시 일정이 언제였는지 기억이 잘 안 나서 그런데… 알려주실 수 있슴까? (바로 여쭤봄)
쿠즈하나 린 (아~ 언제였더라~? 료 옆에서 완전 예의바른 표정으로 선생님 말똥말똥 쳐다봄)
스토리 아, 그래. 일정이 언제였냐면...

 

스토리 * 이 다음의 스토리 내용에 대해서는 별도의 안내가 있을 때 까지 봇계, 혹은 오너계에서 언급을 자제해주세요. 이 공지 이전의 내용은 자유롭게 언급하셔도 됩니다.
스토리 선생님이 말을 이어가려는 순간, 다른 선생님이 기다렸다는 듯 대화에 끼어듭니다.
스토리 "끼어들어서 미안해~. 그 라이브 말인데, 엄청나게 중요한 일은 아니지?"
쿠즈하나 료 엑, 네? 잊고 있었을 정도이긴 한데요.. (눈치)
쿠즈하나 린 에~ 선생님이 내부 자금도 필요하다고 했긴했는데...
스토리 "다행이다~! 정말 미안한데, 급한 사정이 생겼다면서 라이브 일정을 바꾸기를 원하는 유닛이 있었거든. 근데 마침 딱 원하는 날이 너희 라이브 날이지 뭐니? 그래서 미안하지만... 혹시 일정을 바꿔줄 수 없는지 확인해주면 좋겠구나. 기존의 날짜보다 당겨지는건 아니고, 오히려 더 늦은 날이란다."
쿠즈하나 료 으음.. 저희가 바꿔주면 되는검까? (자기는 상관 없지만 린 눈치봄)
스토리 "그럼~. 날짜를 바꾸는 것 말고는 아무런 차이점은 없단다."
쿠즈하나 린 뭐, 뒤로 미뤄지면 여유가 생기니까 좋긴하지~ 바꾸기만 하는거라면 린은 괜찮아요!
쿠즈하나 료 저도 좋슴다. (고개 끄덕임)
스토리 정말 고마워~! 불이익은 없다는걸 약속할게. 갑자기 부탁하는 것이니 기자재도 좋은 것으로 대여해주도록 하마. 그럼 바뀐 날짜는 담당 선생님을 통해서 전달해주도록 할게.
스토리 그렇게 말하며 끼어든 선생님은 떠나갑니다. 담당 선생님의 표정은 어쩐지 미묘하네요. 상담이 끊겨서 그런걸까요?
스토리 "으음... 너희가 좋다면 별로 상관 없으니 괜찮나. 어쨌든 그럼 바뀐 날짜가 확인되는 대로 전달해줄테니까, 조금만 기다려줄래?"
쿠즈하나 료 알겠슴다. (끄덕..)
쿠즈하나 린 (결국 원래 라이브가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네에, 잘 부탁드려요~
스토리 선생님은 두 사람에게 간식거리를 주고는 이만 돌아가도 좋다고 합니다. 기숙사로 돌아가도 좋을 것 같네요.
쿠즈하나 료 안녕히 계세요~ (꾸벅 하고 나옴)
스토리 불이익은 없다니 다행이지만 어쩐지 찝찝한 기분입니다. 이건 방금 날짜를 바꿔달라고 하던 선생님을 3년동안 다니면서 처음 봤기 때문일까요? 학생의 수 만큼 선생님도 많으니까 그럴수는 있지만 말이에요.
쿠즈하나 린 와아~(간식거리 받고 방방거림)
스토리 어찌되었든 이미 결정된 일. 두 사람은 상담실을 뒤로하고 기숙사로 돌아가기로 합니다.
스토리 * 유닛 상담 이벤트를 종료합니다. 본 DM방 내의 내용들은 전체 또는 일부가 백업되어 홈페이지에 게시됩니다.

'Story > JANUS'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NUS 마이홈  (0) 2020.10.05
200928:: 쿠즈하나 료 개인 스토리  (0) 2020.09.28
200926:: JANUS 유닛 스토리 1  (0) 2020.09.27
COMMENT